본문 바로가기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주유경보 후 자율주행 연비 기록 The new grandeur monitoring after alarm of fuel empty

by 큐리TV 2020. 11. 19.
728x90
반응형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주유경보 후 자율주행으로 운전을 계속하면서 연비변화를 모니터링 했습니다. 불안한 상황에서 참고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The new grandeur monitoring by auto drive mode on the fuel consumption after alarm of empty. This data could be used for the unstable condition of supplying the gasoline.

주유경보가 들어왔습니다.목표까지40km, 운행가능거리는 68km 약간 불안합니다.

그래서 모니터링 해봤습니다.

그대로 운행하니 2km씩 줄어드네요

계속 모니터링 합니다.

운행가능가능 거리는 크게 줄어들지 않으면서 주행거리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호~ 안심이 됩니다.

64km 유지중

이제 다 왔는데 아직도 운행가능거리가 56km나 남았네요.ㅎㅎ

 

728x90

총 40km 운행하는 동안 운행 가능 거리는 12km만 줄었습니다.

주유를 다시 풀로하니 주행가능 거리가 1075km가 나오네요.ㅎㅎ

자세한 영상은 아래 동영상 참고하세요^^

https://youtu.be/jm7ddTpUwN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