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자율주행하면서 하이브리드 모드로 고속도로 단거리 연비 측정 The new grandeur fuel rate hybrid mode by auto driving

by 큐리TV 2020. 11. 15.
728x90
반응형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자율주행하면서 하이브리드 모드로 고속도로 단거리 연비 측정합니다. 화면에 에너지 흐름과 연비 변화를 볼 수 있어서 연비가 어떻게 향상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The new grandeur fuel rate monitoring with hybrid mode by auto driving. You can watch the energy flow between motor battery and engine and understand the higher efficiency can be achieved.

하이브리드 모드로 관찰을 해봅시다.

연비를 리셋하고

출발을 하니 먼저 전기모터로 구동이 되네요

차선 집입하려고 가속하니 전기와 엔진이 모두 돌라갑니다.

급가속에는 역시 연비가 않좋아지네요

 

728x90

천천히 달리면서 관찰해봅니다.

엔진으로 충전과 구동을 다 합니다. 평기와 약간의 내리막에서는요

충전이 어느정도 되니 모터로만 진행

왔다리 갔다리 하는 구간도 있네요

엔진만 쓸때는 연비는 현상 유지 정도

힘을 배터리에 모았다가 모터로만 갈때 연비가 좋아지네요..^^

영상으로 감상하시죠^^

https://youtu.be/sTU3upcXDUU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