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국도 주행 연비

by 큐리TV 2020. 10. 9.
728x90
반응형

 

 

 

국도 주행연비를 알아봅니다. 여러가지 연비 절감 운전도 알아보고요. 엔진도 잠깐 설명해드립니다.

 

 

연비 운전 시작합니다. 아직 리셋을 안해서 준비합니다.

 

 

연비를 리셋합니다. 리셋 후 단거리 구간에서는 연비변화가 심하게 나오죠..ㅎ

 

 

10도 안돼다가 거의 무한대도 나오고.. 그렇습니다. 일정 구간 많이 간다음에 안정화되죠.

 

 

브레이크 밟을 때 살살 밟아서 오랫동안 중간 이상으로 충전하는게 연비 비결입니다 그러면 브레이크 패드 쓸일도 없습니다. 전기차 운전 요령이죠..ㅎㅎ

 

 

산길 주행하면서 오르막길 모터개입과 내리막길 충전 모드 등도 살펴봅니다.

 

 

연비가 21도 나오고 그 이상도 나옵니다.

 

 

거의 23으로 수렴하는 듯 합니다.

 

 

최종적으로 는 23.1이 나옵니다.

 

 

재밌는 국도주행 시승기였습니다. 자세한 영상은 아래를 참조하세요..ㅎ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를 타고 국도를 주행하면서 하이브리드용으로 사용되는 엣킨슨 엔진과 충방전에 의한 연비절감 원리, 브레이크 회생제동으로 연비절감하는 방법 등을 설명하고 연비의 변화를 이야기해줍니다.

재미있게 영상을 꾸몄어요...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gKh0GZKcGHE

#더뉴그랜저 #그랜저 #하이브리드 #연비 #국도 #주행 #자율주행 #모터 #밧데리 #산길 #평지 #grandeur #hybrid #rural #road #fuel #consumption #rate #efficiency #azera #현대자동차 #현대차 #현대 #그랜저 #시승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