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더뉴그랜저 6D 매트 설치

by 큐리TV 2020. 10. 10.
728x90
반응형

새차를 사면 고민스러운게 있죠... 매트를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시간이 지나고 나중에입체 매트로 바꾸곤 합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버리면 차량 밑에 깔려있는 카페트에 먼지가 껴서 먼지냄새에서 벗어나기 힘들어집니다. 그래서 차를 받자마자 카페트를 덮어버리는 6D 매트를 설치하고 그 결과를 영상으로 남깁니다.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ㅎ

더뉴그랜저 출고 후 매트를 설치해봅니다. 매트는 가능한 한 빨리 설치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먼지 앉고 하면 매트가 그 위를 덮개 되는 거니까요.ㅎ

그래서 출고일에 맞추어 미리 주문했넨데 카마루6D 같은 경우 한 2주 정도 걸리니 미리미리 준비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설치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설치 장면은 못찍었는데요. 설치 후 모습을 소개드립니다.

한마디로 깔끔합니다. 구석구석 3D로 모양을 다 맞추어 놨습니다. 정말 마음에 듭니다.

형상을 그대로 도면을 가지고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3번째 사용하는데 사용할 때마다 후회 없습니다. 정말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뒷좌석도 구석구석 다 맞추어 놨습니다. 그냥 끼우기만 하면됩니다.

3차원으로 형상이 맞으니 딱 맞추면 흔들리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핀도 사용안합니다.

하이브리드를 고려해서 뒷좌석 중간 아래 있는 통풍구도 다 고려해놓은 것 같습니다.

단 한가지 물청소하면 매트 말리기가 힘든데, 그냥 잘 관리하면서 강한 청소기로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새차라 테이프도 안뗸곳이 있네요..ㅎㅎ

트렁크 매트도 늦지 않게 설치하는 것이 먼지 냄새를 방지하는 것 같습니다.

아래 영상으로 자세한 설명과 시각적인 설명을 첨부했습니다.

 

youtu.be/LZeT40L6jvc

 

#더뉴그랜저 #그랜저 #하이브리드 #매트 #6D매트 #카마루 #인테리어 #실내 #청소 #세차 #Hybrid #azera #mat #6Dmat #interior #grandeur #2020 #현대자동차 #현대차 #현대 #그랜저 #정비 #시승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