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대관령 99고개(옛길) 주행 등판 능력 Azera Hybrid 99 extreme curves up hill performance

by 큐리TV 2020. 10. 25.
728x90
반응형

대관령 99고개(엤길) 등판능력을 현대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스포츠모드로 놓고 주행 합니다.

이제 출발합니다.

오토바이가 먼저 출발하네요. 오토바이가 회전에 유리하죠.

언덕이 많으니 스포츠모드로 준비합니다.

네비에도 앞길의 구불구불한 모습을 알려주네요

전체 고개길에는 99개의 굽이가 있습니다. 길이는 약 10km 구간

등판할때 엔진소리가 어떨지 들어봅니다.

미끌어질 만 하면 ECS가 개입하네요

전기모터가 들어와서 엔진 부하는 거의 많이 안걸립니다

 

728x90

치고 올라가는 맛도 일품이네요..ㅎㅎ

옆에가는 오토바이 운전자 복장은 보호장구인 것 같네요. 엄청 비싼데...

정마ㅣㄹ 몇천하는 것도 있다고 하더군요

더 가속해봅니다.

어느덧 다 올라왔네요.. 단풍이 드네요..^^

전망대에서 풍경 구경합니다.

자세한 영상은 아래 동영상 참고하세요^^

https://youtu.be/TpNlJ0xFGhs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