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더뉴그랜저 반자율 주행 궁금한점 Qurious on the auto pilot steering assist HDA

by 큐리TV 2020. 10. 10.
728x90
반응형

고속도로에서 반자율 주행, 정확하게는 HDA(고속도로 운전보조장치)가 매우 편리하게 사용됩니다.

메뉴얼에 자세히 나와 있지만 주행 영상은 보기 힘들죠

사용해보신 분들이 더뉴그랜저는 작동시 왼쪽으로 쏠려보인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728x90

그래서 확인을 해봤습니다. 진짜라면 중요한 이야기가 되니까요

^^

저같은 경우에는 왼쪽으로 쏠려보였지만 몸 자세를 바꿔가면서 보니까 제가 운전시 몸이 오른쪽으로 쏠려있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카메라로 확인해보니 센터 잘 맞추는 것 같습니다.

반자율 주행 유지시간도 체크해봤습니다. 약 30초 후 알람이 뜨기 시작합니다.

몇번 확인해봤는데, 약30초 후에 뜹니다.

알람이 떴는데도 운전대를 잡지 않으면 약 30초 더 있다가, 총 1분후에 자율주행을 풀어버립니다.

아래 영상에 자세히 나타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궁금했던 점 중 자율주행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HDA라고 현대자동차에서 부르는 자율주행을 실제 해보면서 주요 특성을 설명하고 그랜저에서 보이는 특성에 대해서 확인도 하고 여러 궁금증에 대해서 설명드립니다. 영상 보시고 궁금증이 풀리셨으면 합니다...ㅎ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그랜저 #차선유지보조장치 #HDA #반자율주행 #자율주행 #Autopilot #grandeur #2020 #현대자동차 #현대차 #현대 #그랜저

왼쪽으로 쏠리지 않았고, 시간은 30초 경보 1분 해제였습니다. 저의 경우의 결과이고 여러분들도 확인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youtu.be/QOaSnAxftHM

 

태그#더뉴그랜저#하이브리드#그랜저#차선유지보조장치#HDA#반자율주행#자율주행#Autopilot#grandeur#2020#현대자동차#현대차#현대

728x90
반응형

댓글